ADM STUDIO

Atelier De Michelle
:OPEN STUDIO

2022.09.15(THU) - 10.01(SAT) *일요일 휴무
ADM GALLERY 3F

ADM OPEN STUDIO


EXHIBITION NOTE
ADM 스튜디오는 단순한 작가의 창작공간을 넘어서 아트 커뮤니티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동시대의 문화예술담론을 나누고, 주도하는 전시, 판매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과 전시에서 느낄 수 없는 또 다른 소통과 유통을 기대합니다. 입주작가에게만 허락된 공간이 아닌, 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가 이곳을 드나들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살롱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이번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입주작가를 포함한 다섯 명의 작가가 함께합니다.

ADM Studio aims to trenscend the typical workspace of an artist to building a community. Discussing contemporary perspectives on Art, exhibiting innovative ideas, and building a new window for sales, ADM aims to provide a sense of communication and exchange of different artistic tastes and providing a space different from the usual.

A space of salon-culture where the space doesn't confine itself to the limitations of profession, but opening its arms to anyone with an interest in the world of art.

This open studio includes five artists in addition to the resident artists.

권 정 은
권정은 작가는 일상에 존재하는 것들의 근본적인 형태에 대해 탐구합니다. 대상들의 근본적인 형태 에 대해 궁금증을 품어 원재료를 예술적인 존재로 승화시킵니다. 완성된 작업을 이루기 위해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재료에서 시작하는 재료 중심적 작업을 추구합니다. 느린 시선으로 들여다봐야 비로소 다 드러나는 다양한 재료와 물성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소 은 명
소은명 작가는 변화하는 자신의 지리적 위치와 미술세계 안에서 나아갈 방향에 집중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품이 만들어지고 있는 곳의 위도와 경도를 표시하고 시간을 기록하여 계속해서 달라지는 위치를 기록 합니다. 이러한 기록의 집약은 작품을 통해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이 가야할 방향을 잃지 않으려는 의지도 함께 표출합니다.

릴 리 손
릴리손 작가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람의 감정은 다양하고, 다양한 만큼 서로 간의 감정의 공유와 소통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가는 이러한 소통이 어긋나는 간극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감정이 발생하는 상황에 집중합니다. 구체적 상황이 부여하는 특별하고 유일한 감정에 대해 관객과 이야기하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최 현 정
최현정 작가는 작품을 통해 위안과 위로를 건네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청년 고독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SNS의 발달로 소통의 수단이 많아지고 사용자도 많지만 정작 소통의 부재로 인한 사망이 늘어나고 있는 아이러니와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더 많은 청년이 고독사하는 현실에 위안과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황 호 진
황호진 작가는 사진-이미지를 해체하는 작업을 합니다. 사진은 현실을 재현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는 이것을 넘어 사진을 하나의 독립된 존재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작가의 작업을 통해 현실의 이미지는 중첩, 복제되고 그 과정에서 추상화되어 비로소 현실의 재현이 아니라 독립된 하나의 존재로 생성됩니다.

EXHIBITION VIEW